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아~~넘넘 실망스러워요ㅠ 조**** DATE 2019-11-15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 리뷰는 해당 제품 클릭 후 작성해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해당제품 미클릭 후 리뷰게시판에 작성시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바잉제품의 경우 리뷰를 작성하셔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제품수령 후 14일이 지난 제품의 경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상시판매제품 제외)
- 리뷰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요청글/문의글 등) 별도의 안내 없이 임의로 삭제됩니다.
- 리뷰작성 후 환불시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환불 후 악의적인 리뷰 작성시 리뷰글은 별도의 안내 없이 임의로 삭제됩니다.
- 뷰티/헬시 제품은 수령날짜 무관하게 리뷰글 작성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구매제품 :골드라인 스틸레토

- 구매색상 :누드베르니

- 신체 사이즈 :166

- 구매 사이즈 :240

- 구매평 :와 진짜 거의20일을 기다렸다 기대하고기대해서 오늘 받았는데 넘넘 실망스러워요..앞코가 긴건알지만 사진처럼 발가락이 접여 그대로 발가락이 반도 못들어가고 발등부터 발가락까지 저리 다보일수가 있을까요?앞코는 길어서 안은 남아돌고..스틸레토를 조아해 여러컬레가 있지만 이런상황은 진짜 첨이네요..이건 수제화가 아닙니다.사진처럼 블랙은 10마넌도 안되는 기성화지만 저리 앞코도 뜨지않고 안창도 쿠션까지 밑창에깔려 착화감까지좋구 밑창도 사진처럼 바느질로 정교하게 되있습니다.세상에 5~6마넌짜리 시중에깔리 m204에나 깔린 기성화나 저리 밑창을 본드로 발라붙여놓지 어찌 수제화가 따붙어지지도않게 사진처럼 저리 공기도안빠지게 붕뜨게 밀착도안되게 붙일수있나요..이건 아닙니다.다 그런다치고 접힌발가락은 어찌하란겁니까?이건 긴슬랙스로 발등덮힌 바지를 입지않는한 내놓고신을수가 없어요.다시제작을 하신든지 먼가 방법을 찾아야겠네요.반품처리를 원합니다.너무너무 실망스러워요.사진처럼 모델분의 신발하고는 전혀틀려요.
첨부파일 20191115_000321.jpg , 20191115_001128.jpg , 20191115_001046.jpg , 20191115_001449.jpg , 20191115_00144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flower 2019-11-15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꽃님^^

    앞코가 상대적으로 긴 라스트는 바닥에 완벽히 안착되면 걸을 때 불편감이 느껴집니다.
    본 제품은 빈티지 프라다 스틸레토의 라스트를 재현한 라스트로, iamaflower 제작 제품 중 라스트가 가장 긴 제품이며,
    제품 앞 코가 적당히 떠서 걸을 때 곡선 형태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타 브랜드에서 앞코가 긴 구두들을 찾아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 필요시 참고가 될만한 사진들을 보내드릴게요. ^^

    또한, 발바닥에 닿는 부분인 바닥면은, 완벽부착 시 본딩이 새어나오는 현상이 있어 안쪽에 본딩칠을 하여 작업합니다.
    이로인한 미세한 들뜸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판매 글 하단 안내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앞 코 뜨는 것이 불편하시다면 라스트를 어느 정도 꺾어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수선해 드릴 수 있으니 Q&A 게시판에 새로운 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